미리캔벗ㅡ , 미리캔벗,ㅡ 바로가기

미리캔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오타가 나서 바로 못 가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미리캔벗ㅡ

미리캔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미리캔벗,ㅡ

미리캔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자인을 템플릿을 이용해서 아주 쉽게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무료 서비스이나, 유료로 전환을 해야 보다 많은 서비스들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유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는 어떤 차이가 있어서 그렇게 차등을 두었는지 한 번 알아보실까요?

미리캔버스 무료 vs 유료

미리캔버스의 유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의 차이는 보다 많은 템플릿과 서식, 폰트 등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가 가장 큽니다.

또한 이런 서비스는 단독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업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런 경우에도 유료 서비스가 무료보다 훨씬 더 사용하기 편하고 사용자 수도 더 많이 지원을 해 주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가 런칭한 이후 이곳 저곳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디자인들이 획일적으로 변하는 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디자인 감각이 전혀 없는 우리도 쉽게 뭔가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 준 서비스로서는 매우 훌륭하죠.

경쟁 업체로는 캔바(CANVA, 해외 업체)와 망고보드(Mangoboard) 서비스가 있습니다. 망고보드는 유료가 아니면 워터마크가 들어가는 서비스를 했기 때문에 무료 서비스로는 미리캔버스가 보다 많은 콘텐츠로 서비스를 해 왔죠.

그래서 미리캔버스의 인기가 조금 더 높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웹디자이너들은 망고보드가 조금 더 좋다고 하는 분들도 있으니, 무료와 유료의 차이가 분명히 존재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미리캔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입력하는 중 오타가 나서 이용을 못한 분들을 위한 글을 마칩니다. 미리캔벗ㅡ , 미리캔벗,ㅡ 오타 내지 마시고, 혹시라도 오타를 냈으면 위에 있는 링크로 제대로 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