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은 한도제한계좌를 가장 안 풀어주는 곳입니다. 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비상금대출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신한은행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한도제한계좌를 다른 은행보다 더 심하게 안 풀어준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조건을 다 갖춰도 담당자가 바뀌면 안 된다고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참 웃긴 것 같습니다. 기준을 일괄적으로 적용해 줘야 하는데 말이죠.

그게 급여 이체 실적 등에 대해서 보는 기준이 서로 달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급여의 기준 금액을 정해 놓는 것도 어찌보면 차별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어디에나 꼼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신한은행 한도제한 풀어버리는 꼼수는 바로 비상금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비상금대출은 소위 말하는 마이너스 통장을 의미합니다. 잔고가 마이너스로 줄어들지 않으면 이자는 한 푼도 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회를 해 볼때 비상금대출 대출 이자율은 크게 신경 안 써도 됩니다.

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 해제 비상금대출 방법을 통해서 아주 쉽게 한도제한이 해제 됩니다. 너무 쉬운 방법이에요. 그런데 이런 경우에 조금 의문이 생기죠? 뭐냐면, 이것을 바로 해지해 버리면 어떻게 되느냐. 그리고 왜 이렇게 대출을 통해 쉽게 해제가 되느냐.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해지

비상금대출 해지를 한다고 해서 한도제한이 다시 생기지는 않습니다. 한도가 일단 한 번 풀렸으면 풀린 것으로 끝이에요.

그러므로 비상금대출 해지 바로 해 버리셔도 무방합니다. 혹시라도 써야 한다는 생각이 있으면 그냥 1년은 유지해도 됩니다.

해지했을 때 어떻게 되는지도 모두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해지 그 결과는? 이 방법으로 아주 쉽게 신한은행 한도제한 계좌를 일반계좌로 정상전환 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은행도 되는가?

이런 방식이 다른 은행도 되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다 해 본 것은 아니지만 구글에서 검색을 해 보고 실제 후기를 적어주신 분들의 이야기를 보니까, 됩니다.

우리은행은 확실하게 되는 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비상금대출이나 신용대출을 통해서 한도제한이 풀리는 것이죠. 그 원리가 궁금하시죠?

대출로 한도제한 해제 되는 이유

대출을 통해 한도제한이 바로 해제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뻔하지 않나요? 은행에서 손해보기 싫어서입니다.

은행은 대출을 해 준 이후 원금과 이자를 빨리 갚아나가는 그런 대출자를 더 좋아합니다. 물론 원금은 천천히 내면서 이자 먼저 내는 형태를 더 좋아하겠죠.

이자는 곧 은행의 수익으로 연결되니까요. 그래서 이렇게 대출을 받은 사람이 한도 제한으로 묶여서 대출 상환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은행 입장에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통해서 연결된 계좌는 일반 계좌로 해 놓는 것이 은행 입장에서도 괜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은행은 언제나 자사의 이익이 최고가 아니겠습니까?

모든 사람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행동합니다. 회사는 더 합니다. 은행은 우리에게 목돈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그 설립 취지가 아닙니다. 그들은 돈으로 돈을 버는 것. 그것이 바로 그들의 최우선 목표인 것이에요.

따라서, 이 방법은 비단 우리은행과 신한은행에서만 통하는 방법이 아닐 것 같습니다. 다른 은행도 대체적으로는 해제하는데 일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 받으면 신용점수 하락?

마지막으로 신용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가 하락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데, 어느 정도의 우량 대출은 그렇게 크게 영향을 안 줍니다.

게다가 신용대출을 받은 후 제때 상환을 잘 하거나, 비상금대출 같은 것은 상황은 다 해서 해지를 해 버리면 신용도가 큰 폭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단순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 등은 신용점수에 영향은 가지 않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