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5개

마이클 잭슨은 20세기 후반의 팝 음악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춤, 그리고 뮤직 비디오로 유명합니다. 그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그의 히트곡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곡들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대표적인 히트곡 5개를 소개하고, 각 곡의 가사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1. Billie Jean

“Billie Jean”은 마이클 잭슨의 1982년 앨범 “Thriller”에서 발표된 곡으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선천적인 아이돌 중 한 명을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로, 여성이 자신의 아이의 아버지가 마이클 잭슨이라 주장하며 스타에 대한 비난과 압박을 받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곡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 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그의 보컬 스타일과 뮤직 비디오로도 유명하며, 많은 뮤지션들이 이 곡을 커버한 적이 있습니다.

2. Beat It

“Beat It”은 마이클 잭슨의 1982년 앨범 “Thriller”에서 발표된 곡으로, 기타리스트 에디 반 할렌이 참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곡은 길거리에서의 갈등을 묘사하며, 폭력적인 상황에서도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 곡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불리며, 그의 타이틀 곡인 “Thriller”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그의 뮤직 비디오로도 유명하며, 당시에는 뮤직 비디오와 음악의 결합으로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끼쳤습니다.

3. Thriller

“Thriller”은 마이클 잭슨의 1982년 앨범 “Thriller”에서 발표된 곡으로, 그의 대표적인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좀비들이 춤추는 장면을 묘사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 곡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며, 그의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곡은 그의 뮤직 비디오로도 유명하며, 그의 춤과 연출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4. Smooth Criminal

“Smooth Criminal”은 마이클 잭슨의 1987년 앨범 “Bad”에서 발표된 곡으로, 그의 대표적인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적과의 대결을 묘사하며, 선명한 비트와 함께 독특한 무대 연출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 곡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며, 그의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곡은 그의 뮤직 비디오와 함께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그의 대표적인 춤 중 하나인 “앤티 그라비티”도 유명합니다.

5. Black or White

“Black or White”는 마이클 잭슨의 1991년 앨범 “Dangerous”에서 발표된 곡으로, 그의 대표적인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이 곡은 인종차별과 다양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강렬한 비트와 함께 마이클 잭슨의 흰색과 검은색 인종을 넘나드는 춤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 곡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며, 그의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곡은 그의 뮤직 비디오와 함께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그의 화제성 높은 연출로 인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상으로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5개를 소개하였습니다. 그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그의 음악을 다시 한 번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Similar Posts